별이 된 故 아스트로 문빈 아티스트에 대한 사주와 우리 주변에 돌봐야할 사람은 없는 지 글을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본격적인 글을 작성하기에 앞서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故 아스트로 문빈 사주팔자
왜 우리는 능력있는 젊은이를 잃어야 할까요?
그 동안 우리는 우리를 즐겁게 해줬던 많은 젊은 아티스트를 잃었습니다.
아스트로 문빈뿐 아니라, 카라의 구하라, 샤이니의 종현 등.
우리가 잘 돌보지는 못했는 지 돌아보는 마음으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故 아스트로 문빈 사주 팔자
- 故 구하라, 故 종현 사주와의 공통점
- 우리가 지켜야 할 사람
1. 故 아스트로 문빈 사주팔자
① 성격 & 직업
반짝거리는 보석을 물에 씻는 모습으로 감수성이 넘치고 예민한 성정을 가졌습니다. 겉으로는 부드럽고 온순한 모습으로 남들의 보호본능을 자극하는 사람이라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요청하면 흔쾌히 해주겠다고 승낙을 얻어내는 특징을 가집니다.
소학대성(小學大成)의 기운으로 적게 배워도 크게 이룰 수 있는 힘이 있으며, 배운 것을 활용해서 직업을 가지는 사람이 많은 특징이 있습니다. 편인의 기운을 타고난 사람이라 다른 사람들이 흔히 가지는 직업과 다른 특별하고 독특한 직업에서 성공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② 조후용신
계(癸)는 극한의 음을 나타내는 글자입니다. 극한의 음의 기운을 타고 났다는 것은 그만큼 받아들이는 것에 능하다는 특징을 가집니다. 그래서 주변 사람들에게 섬세한 모습으로 다가가는 착한 사람이지만, 내면을 들여다보면 우울함을 가득 담고 있는 부정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니까 계수로 태어났는데, 겨울에 태어났고, 소띠로 태어나니, [음 + 음 + 음]이니 마음의 어두움을 해소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내가 겉으로 드러나는 취미를 갖는 것이 필요했고, 밤에 활동하기보다 낮에 활동을 하는 게 정신적인 어려움을 해소하는데 도움이 되었을 것입니다.
조후용신이라고 하는 것은 태어난 사주팔자가 차가우면 따뜻한 기운을 넣어주고, 사주팔자가 뜨거우면 차가움으로 기후를 보완하는 건데, 앞서 말했다시피 음의 기운이 강하다는 것은 조후가 깨져있는 상태를 의미합니다. 음기가 강하면 반드시 정신적인 불안이나 어려움이 나타나기 마련이기 때문에 밝은 취미를 가지거나 낮에 활동을 해서 양기를 받아 사주에 들어온 차가움을 해소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2. 故 카라 구하라 사주팔자
① 극도로 우울함을 조심해야 하는 글자 계(癸)가 보이시나요? 故 구하라의 사주팔자를 봐도 극한의 음에 해당하는 계(癸)의 글자로 태어난 사람이고, 또 ② 극한의 음을 상징하는 계절 겨울 생이라는 공통점도 있어요. 그래서 이 사주도 조후가 불균형이라 극한의 우울로 빠질 수 있으니, 취미로써 활동적이고 밝은 것, 나를 드러내려고 하는 행위, 낮에 생산적인 것을 하는 게 중요합니다.
3. 故 샤이니 종현 사주팔자
여기서도 보이는 ① 극한의 음 계(癸)가 보입니다. 그래도 샤이니 종현군은 위의 두 사주 팔자보다는 밝음의 기운이 있었던 사주지만 천간에 가을의 글자에 해당이 되는 경금이 중첩이 되어있고, ② 계수 입장에서 월지에 진토(乙 癸 戊)는 중기에 해당하는 癸가 묘지이기 때문에 자기가 자기를 묻는 자좌입묘의 글자이기도 합니다.
4. 우리가 돌봐야 하는 사람
우리는 방금 아스트로 문빈, 카라의 구하라, 샤이니 종현의 사주팔자 공통점을 봤습니다. 첫번째 공통점은 모두 계수일간이라 극한의 음의 성질을 타고난 사람이라는 것과, 월지의 기운에 따라 극한의 음이 보태지거나, 자기 자신을 묻는 자좌입묘의 기운이 나타나는 사주입니다.
그럼 여기서 드는 의문점이 계수일간으로 태어난 사람은 다 우울하고 극한의 정신적 불안감을 느끼는 사람이냐? 이런 사람들은 다 조심해야 하는 것이냐? 이런 생각이 들 수 있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아닙니다. 계수일간인데, 5월-7월에 태어났다면 조후가 맞춰져서 오히려, 계수의 장점인 섬세함과 감수성을 잘 발현시킬 수 있는 사주팔자가 될 겁니다.
그러면 우리가 주변을 돌아봤을 때 어떤 사람이 위험한 사람이라 우리가 조금 더 관심과 사랑을 나눠줘야할까요? 정말 어려운 것이 음기가 강한 사람들은 자기 비밀이 많은 편이고, 자신의 직업적인 것 말고는 밖으로 잘 나오지 않는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그러니까, 우리가 주위를 둘러봤을 때, 겉으로는 멀쩡해보이지만 사적으로는 보지 않는다던지, 특별한 취미가 없는 사람들에게 뭐라도 좀 배워보라면서 관심과 사랑을 나눠주는 것이 정말로 필요할 것입니다.
★현실에서 다 빛을 보여주지 못하고 잠든 이들이 영면하고, 다른 세상에서는 자기가 가진 끼와 재주를 모두 펼쳐보이는 영혼이 되길 기원합니다.
댓글